본문 바로가기
마케팅 정보

2024년 최신 mz 유행어 밈 모음

by 밈사냥꾼 2024. 4. 24.

 

안녕하세요. 밈사냥꾼입니다. 🔫🔫

마케터라면 요즘 유행하는 밈 정돈 접수 하고 있어야겠죠 !?

그래서 오늘은 최신 유행어와 밈 test를 준비했습니다.

 

초성으로 알려드릴테니 스크롤을 잠깐 멈추고 맞춰보세요 !

 

준비되셨나요?

저와 함께 밈 사냥을 떠나봅시다. 탕탕

 

 

 

1. ㄸㄱㅎㄷ

 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정답은 ?

 

떵개하다

 

 

 

먹방 유튜버 떵개떵님 아시나요?

음식을 정말 맛있고 야무지게 드시는데요.

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'떵개하다' 라는 말을 사용해요.

 

쥔장 오늘 틈새비긴면 떵개함.

 

또한, 이렇게도 사용할 수 있어요.

오늘 회사 떵개함 (오늘 월루함)

※ 실화 아님 주의 ※

 

 

 

2. ㅍㄹㅈㅇㄷ

 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정답은 ?

 

폭룡적이다

 

 

김성모 작가의 '마계대전' 이라는 만화에 나오는 폭룡이라는 캐릭터에서 유래된 말이에요.

한 트위터 유저가 닉네임을 폭룡으로 바꾸면서 밈이 되었다고 합니다.

 

무언가 굉장한 것을 일컬을 때 사용하면 됩니다.

ex1) 카리나 용안 폭룡적이다.

 

 

ex2) 폭룡적인 마라탕 맛..

 

 

[동의어] 쾌룡적이다

[반의어] 암룡적이다

 

심화 표현도 알아두고 가기 ☆

 

 

 

 

https://partners.psickup.com/p/memehunter/post/PF5EMTPT

 

memehunter - 인생 진짜 망하는 법

웹테크? 피식업으로 시작해보세요

partners.psickup.com

 

 

 

 

3. ㅂㄹㅇㅁ ㅁㄹ ㅎㅈ

 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정답은 ?

 

부러우면 말을 하자

 

 

틱톡에서 유래된 밈 입니다.

부러운 상황에서 한 번 비꼬았다가 마지막에 솔직하게 답변하고 있네요.

솔직하게 부럽다고 말하는게 귀여운 포인트 입니다.

 

오마카세 맨날 먹는 사람이 어딨음?ㅋㅋ

ㄴ 부러우면 말을하자 ㅋㅋㅋㅋㅋㅋ

ㄴ 사실 넘 부러웠어요

 

 

4. ㅅㄱㅇㄷ

 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정답은 ?

 

사건이다

 

바로 활용 예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.

 

@@배고픈 사건@@

쥔장이 지금 고구마피자를 먹고 싶은 사건이다.

 

 

제가 좋아하는 고심이도 사용했네요 !

 

@@블로그대박 사건@@

쥔장의 블로그가 대박났으면 하는 사건이다.

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. ♡

 

 

 

 

 1편은 여기까지 입니다!

 

재밌게 보셨나요? 

여러분은 몇 개를 맞추셨나요 😊

 

그럼 2편도 기대해주세요~

(언제나올지 미지수)

 

 

 

https://partners.psickup.com/p/memehunter/post/LCL0O0BC

 

memehunter - 실제로 요즘 젊은 부자들이...

웹테크? 피식업으로 시작해보세요

partners.psickup.com